본문 바로가기
◆빠박이글로벌 수출후기◆

강원도 철원 비스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by 빠박이글로벌 2019.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오늘은 강원도철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동네 마실용으로 운행하셨던~

기아자동차 비스토 스틱!! 수동!!!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는데용~!ㅎㅎ

비스토 차량은 과거 대우 마티즈차량과 어깨를 나란히 견줄정도로 인기가 상당하던 차량이기도 하지요~

비스토 차량의 주요 중고차수출 국가는

리비아, 아프리카, 남미 등등 많은곳으로 수출이 가능합니다~!

2000년도 당시 마티즈를 구입하실까~ 비스토를 구입하실까~

고민하시다가 비스토 중고차량이 개인적으로 조금더 튼튼해 보이셔서

신차를 구입하셨다고 하시네요~ㅎㅎ

신차 구입하셔서 아직까지 운행하고 계시다고 하시더군요....

변속기가 스틱이다보니... 아무래도 무릎도 저려오시고...운행하실일이 점점 줄어들어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문의를 주셨는데요~

정말!!

정말!!!!

굉장히 잘하셨습니닷!!!

땀흘린만큼 값진 보람이 있다면?

그것만큼 뿌듯한건 없는것 같네요...ㅎㅎ

서론은 여기까지!!!

항상 포스팅하다 보면 삼천포로 자꾸만 빠지네요...

이제 본격적인 비스토 중고차수출 후기 포스팅 사진 투척 하겠습니닷!!

 

 

 

 

20여년의 세월이 흘렀음에도 차량외관 상태는 비교적 깨끗하네요~

타이어 휠 커버는 두개가 부러졌는데 보기흉해서

나머지도 다 빼셨다고 하시네요...

얼핏보면 사제휠처럼 보이기도 하네용~

 

 

 

 

ㅋ ㅑ ~

차량 관리 정말 잘하셨네요~

흔하디 흔한 스텝부위 부식또한 전혀 없네요~

비스토 차량은 주로 스텝부위와 앞,뒤 휀더부위에

고질병적인 부식이 많이 보입니다...

헌데, 눈이 많이내리는 강원도 철원에서 운행하시는 차량인점을 감안하면...

차량이 정말 깨끗하더군요~

 

 

 

 

 

20여년 풍파를 겪어온 비스토의 주행거리는 얼마일까요?

222,997 km

주행거리는 단지 숫자일 뿐이었습니다!

관리를 굉장히 잘하신만큼! 엔진,밋션, 삼발이 상태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특히 삼발이 상태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놀랄정도였습니다~

참고로, 연비를 여쭤보니..

평균적으로 1 리터당 18km 이상은 나온다고 하시더군요...

후덜덜 하네요...;;;;;;

 

(어디까지나 개개인 운전 스타일에 따라 다르니,,,참고만,,,^^;)

 

 

 

차량 검수후! 고객님께 차량대금 송금후

차량은 중고차수출 단지가 있는~

인천 송도유원지로 탁송진행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말소는 어떻게..??????

오늘은 토요일! 즉 공휴일인 관계로...

중고차수출 말소처리는!!

공무원분들이 근무하시는 월요일에~!! 처리 되십니닷!! ㅎㅎ

주말은 말소업무가 안되세요~

 

 

이처럼, 연식이 오래되었어도!

주행거리가 많아도!!

중고차 수출은 가능합니다!!!!!

4바퀴로 굴러만 가면!!

전차종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