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박이글로벌 수출후기◆

강원도 문막 스파크 LP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by 빠박이글로벌 2019.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문막에서 스파크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색상이나, 주행거리 부분에서 국내 중고차매매상사에

판매하시는것보다 중고차수출이 조금이나마

더 받으실것 같아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맞습니다!!!맞고요~!!

잘하셨습니다~!

마침 경기도 이천에서 로체 차량을 중고차수출 매입하고,

용인지역으로 이동하려는 찰나에~!

마치 제 스케쥴을 보고 계신것마냥 알맞게

연락을 주셨습니다..ㅎㅎ

일명...운떼가 잘맞았다고 하죠...ㅎㅎ;;;

참 흔하지않은 경우인데요...

바로!!! 곧장!!! 바로 옆동네~ 문막으로 날라갔습니다~!

스파크 고객님께서는 신차가 출고되서 수출 의뢰를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파크 차량의 경우

딱히! 선호하는 나라는 없습니다...ㅎㅎ;;;;;

그러나! 현지바이어들이 특별오더로 스파크 차량을 찾곤 합니다~

더군다나. 오늘 문의하신 고객님의 차량은...

스파크 차량중에서도... 가스차량...거기다가...스틱 차량이었습니다...

허나, 중고차수출이 불가능한건 아닙니다~!

왜냐면...

특별오더가 있기때문이죠~~~ㅎㅎ

다만...저희가 판매하는데에 있어서 걸리는 기간이

일반차량이 1~2일 이내에 판매가 되는거에 비하면

특별오더 차량들은 평균적으로 1~2개월정도 소요가 되곤합니다.

스파크 차량의 등급으로는!

L - LS - LT 등급순으로

당연히 등급이 높으면 높을수록 바이어들도 좋아라 합니다~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사진투척 하겠습니다....

 

 

정렬적인 빨강!!! 레드칼라 차량입니다!!!ㅎㅎ

바로 옆에 깨끗하고 꾀나 고급스러워보이는 흰색 스파크 차량보이시나요???

바로 제차량입니다~

제차 또한 스파크 LPI 차량입니다~ㅎㅎ

하루평균 3~400km를 주행하다보니 아무래도 경제적이나, 실용성 부분에서

스파크 가스 차량을 따라갈수있는 차량은

없는걸로 생각됩니다!!

가스 향기만 맡아도 가는 미친 연비~!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반값!

세금 저렴!

거기다 안전성까지~!!!

참고로! 개인간 운전성향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제가 스파크 가스 차량을 거진 4년정도 매일매일 운전하면서 몸소 느낌

스파크 LPI 차량의 연비는???!!!

현재 LPG가스요금이 L당 730원정도 한다는 가정하에

충전 불이 켜진상태에서 완전 충전하게 되면 대략 25,000원 정도 충전이 됩니다.

저의경우 시내주행 3 고속주행 7정도 주행을 합니다.

그러면 평균적으로 350~400km정도는 무난하게 주행이 가능합니다..

여름에는 아무래도 에어컨을 키기때문에 조금더 많이..;; 떨어집니다...

100% 시내주행만 하였을경우는

평균 300km정도는 운행이 가능합니다...

제차량은 스파크 가스 오토 차량입니다.

스틱의 경우 +50km~100km 정도 더 보시면 도움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어디까지나 100% 지극히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말씀드리는 것이니오니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전차주분께서 소소한 튜닝을 해두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앞에 그릴이나, 루프스킨이나...ㅎㅎ

언제봐도 스파크 차량은 멋진것같습니다~!

 

 

 

 

 

요부분이 쬐끔 아쉽긴 하네요~ㅎㅎ

 

 

 

 

 

보도블럭을 살짝 쿵~ 밖으셨는데...

아무래도 앞범퍼는 프라스틱으로 만들었다보니...

바로 균열이 생겨버린것같습니다...

 

 

 

 

이정도는 넘어가는 쎈쑤~!!!

 

 

 

 

 

스파크 LT 옵션 답게 풀오토 에어컨, 가죽까지~!!

 

 

 

 

 

주행거리는?

137,511km

국내 중고차매매상사에 좋은금액을 받을수 있는

조건에 충족될만한 사항은... 경차,LPI 밖에는 없어보입니다...

차량을 검수하고 차량대금 송금하는데까지

걸린 시간은 대략 7분남짓 걸린것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너무나 쿨하셔서 저또한 특별한 감가없이!

유선상 말씀드린 매입금액으로 매입처리 해드렸습니다.

이처럼, LPI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십니다.

스파크, 모닝, 올뉴모닝, 비스토, 아토스 등등!!!!!

모든경차도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국내 중고차매매상사에 판매하시기 이전에 꼭!

한번만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